스페이스 SEON:[仙]

이곳에는 도시에서 각자의 다양한 삶을 살아가다 자연과 조화로운 삶을 살아가고자 모인 사람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SEON : [仙]은 지속 가능한 삶을 살아가기 위해 친환경 제품과 빗물 저장 장치 그리고 생태 화장실을 개발 및 제조하고 있으며,
문명의 발달로 멀어져만 가는 생태적 삶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입니다.

HISTORY

남한강이 옆으로 흐르고 있는 충주시 소태면의 작은 마을. 시골 산골이 늘 그렇듯 이곳도 몇 가구가 채 되지 않는 조용한 강변 마을이었습니다. 하지만 2011년 도시에서 각자 다양한 길을 걸어가던 사람들이 인간과 자연이 함께 공존하며 살아가길 꿈 꾸며 한 자리에 모이게 되었고, 사람(人)과 자연(山)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공간이라는 뜻으로 이 공간을 “스페이스SEON: [仙]” 이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WHAT WE DO

스페이스SEON : [仙]에서는 지구 어머니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지속 가능한 삶을 살아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 방법의 하나로 실생활에서 물의 사용과 오염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생태 화장실과 빗물저장 장치를 개발 및 보급하고 있으며, 해원동물농장의 동물 친구들을 만나고 빗물 저장장치와 생태 화장실을 비롯한 대안에너지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입니다. 또한 맑은 자연의 향기를 닮은, 밝은 하늘의 소리를 닮은, 따뜻한 인간의 향기를 닮은 친환경 제품들과 천연비누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OUR WAY OF LIFE

하늘을 알고 사랑하고, 자연을 알고 사랑하고 인간을 알고 사랑하는 삶을 살아가고자 합니다.
그러한 삶의 실천으로 스페이스SEON : [仙]에서는 매일 새벽에 명상을 하며 하루를 시작하며, 직접 농사지은 먹거리를 식탁에 올립니다.
또한 함께 일하고 살아가는 구성원과 매일 눈을 맞추고 모두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